유니클로가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와 함께한 ‘UNIQLO : C’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컬렉션 명의 ‘C’는 디자이너인 클레어(Clare)의 알파벳 이니셜과 함께, 컬렉션의 컨셉을 상징하는 호기심(Curiosity),도시(City), 연결(Connection),
명료함(Clarity), 대화(Conversation), 창의성(Creativity) 등의 키워드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캐주얼한 무드의 트렌치코트, 퍼프텍 블루종, 정전기 방지 기능이 적용된 라이트 다운, 플리츠스커트 등이 메인 아이템으로,
각 아이템은 익숙함에서 오는 편안함과 함께 세련된 기성복을 입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또한 오버사이즈 버전의 라운드 미니 숄더백과 다양한 구성의 슈즈도 함께 출시 될 예정입니다.
2019년 타임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명’에 선정되기도 했던 클레어 웨이트 켈러는 “유니클로로부터 새로운 컬렉션 출시에 대한
제안을 받게 되어서 영광이었다. 평소 혁신적인 기술과 기능에 대한 진정성이 담긴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디자인 철학을 높게 평가해 왔는데,
이번에 새로운 감성의 여성복 컬렉션을 유니클로와 함께 전 세계에 출시할 수 있어 매우 즐거웠다”라고 말했습니다.
‘UNIQLO : C’ 컬렉션은 9월 15일 금요일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