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멜리아 그레이 햄린(Amelia Gray Hamlin)의 아웃핏은 이제 믿고보는 참고서입니다. 평소 Y2K 스타일을 즐기는 그답게 뿔테안경 트렌드에도 이미 탑승했네요. 최근 미우미우의 23 F/W 캠페인에서도 미우미우의 아이웨어를 착용하고 너드한 분위기를 한껏 뽐내기도 했습니다.

 

 

 

 

 

옛 시절을 그대로 복제한 듯한 스타일의 뿔테안경을 착용한 데본 리 칼슨(Devon Lee Carlson). 완벽한 레트로 스타일의 알이 작은 뿔테안경을 과감하게 매치했습니다. 어쩌면 트렌드와 전혀 타협하지 않은 듯한 모습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보이기도 하네요. 뿔테안경과 매치한 룩 역시 충분히 빈티지합니다. 이젠 촌스러움은 더할수록 멋스러워보인다는 건 부정할 수 없는 공식이 되어버렸나봅니다.

 

 

 

 

두아 리파(Dua Lipa)의 뿔테안경 스타일은 복고를 가장한 트렌드 아이템처럼 보입니다. 얼굴의 반을 가리는 큰 안경 알에 얇은 브라운 컬러의 스퀘어 쉐입의 뿔테안경을 선택해 Y2K 무드는 살리되 촌스러움을 덜어냈습니다.

 

 

 

 

너드한 정통 뿔테안경 스타일이 두렵다면 헤이즈 카드라(Haza Khadra)의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모터사이클 선글라스 형태를 닮은 뿔테안경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힙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셀럽들의 뿔테안경 스타일 중에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