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C X 루이스 해밀턴

IWC 샤프하우젠이 유명한 레이싱 선수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과 협업한 시계를 발매하였습니다. 그가 소속된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 (Mercedes AMG Petronas F1 Team) 팀의 컬러를 담은 그린색 다이얼과 박혀있는 12개의 다이아몬드가 눈길을 끌며 그의 레이싱 번호가 44번이었던 만큼 이번 컬렉션은 44개만 한정 판매됩니다.

CDG X 야마구치 이치로

 CDG가 일본 뮤지션 야마구치 이치로(Ichiro Yamaguchi)와 함께한 컬렉션  ‘CDG YI’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야마구치 이치로는 “꼼 데 가르송의 블랙 컬러로 구성된 클래식 스타일을 재현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는데요. CDG 로고와 야마구치 이치로의 새로운 로고 YI를 사용한 재켓, 팬츠, 티셔츠, 셔츠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블랙 컬러입니다. CDG x 야마구치 이치로 ‘CDG YI’ 캡슐 컬렉션은 9월 23일 CDG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프 화이트 X AC 밀란

오프 화이트(Off White)가 AC 밀란(AC Milan)과 2년 연속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유니폼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포멀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룩으로 구성됐으며  컬렉션은 시그니처 바시티 재킷, 후드티, 티셔츠, 캐리어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제품군은 그레이와 레드 컬러 웨이로 모두 AC 밀란의 마스코트인 붉은 악마와 오프 화이트의 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오프 화이트 X AC 밀란 컬렉션은 오프 화이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독점 판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