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구스(Golden Goose)가 새로운 실루엣의 스니커즈 마라톤(MARATHON)을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입니다. 또한 글로벌 앰버서더인 선미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캠페인 속 선미는 70년대 육상 경기장 무드의 라커룸에서 마라톤 스니커즈와 메탈릭 윈드브레이커, 티셔츠, 쇼츠 등 골든구스의 의류를 착용한 채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Run After Your Dreams’를 주제로 나만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낸 이번 마라톤 컬렉션은 스니커즈를 비롯해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라인이 함께 출시됩니다.

 

이번에 공개된 마라톤 스니커즈는 70년대 육상 경기장에서 영감을 받아 남녀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힐탭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3D 프린팅 스태빌라이저 등의 최첨단 요소를 더해 미래적인 분위기와 향수를 동시에 불러일으킵니다. 화이트, 블랙, 레드, 로열블루, 실버 등 다양한 컬러웨이로 선보이며 각 스니커즈마다 골든구스의 시그니처 디스트레스드 기법을 적용했습니다.

 

또한, 마라톤 스니커즈의 콘셉트를 그대로 담아낸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실버와 로열 블루 색상이 믹스 매치된 윈드브레이커, 실버 색상의 카고 팬츠, 러닝 반바지, 여성용 크롭 티셔츠와 남성용 티셔츠 등 다채로운 색상과 제품으로 구성했습니다.

 

골든구스는 스니커즈 마라톤의 국내 공개를 기념해 2023년 9월 20일부터 24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쎈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9월 15일부터 골든구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의 예약하기 버튼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현장 등록으로도 입장이 가능합니다.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마라톤 컬렉션은 2023년 9월 20일 공식 출시되어 골든구스 온라인스토어(www.goldengoose.com)및 골든구스 서울 플래그십을 포함한 9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4층의 연결 브릿지에서 동일한 테마의 팝업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