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ÇONS) 내 레이블 중 대표 라인인 준야 와타나베(JUNYA WATANABE)와 뉴발란스(New Balance)가 협업한 650 모델이 오는 2023년 9월 29일 금요일에 베일을 벗습니다.

해당 협업 모델은 준야 와타나베 맨2023년 가을-겨울 남성복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모델이죠. 모터사이클 보호구를 착장 곳곳에 활용하고, 다양한 소재 매치와 상이한 카테고리의 아이템 재조합이 인상 깊었던 컬렉션입니다. 칼하트(Carhartt WIP), 팔라스(Palace), 리바이스(Levi’s) 등 준야 와타나베와 인연이 깊은 브랜드와의 협업 아이템이 쏟아져 나온 컬렉션 중 하나였죠. 해당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뉴발란스 협업 모델은 뉴발란스 오리지널 모델 중 하나인 650 하이탑 모델을 베이스로 전개되었습니다. 화이트 아웃솔의 모델은 악어가죽 질감레더스웨이드를 조합했습니다. 반면, 블랙 아웃솔의 모델은 모터사이클 보호구의 패브릭을 연상시키는 투박한 메쉬 소재레더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묵직한 무게감을 더했죠. 더불어 텅 부분과 힐 컵 부분에 준야 와타나베 로고음각으로 새겨진 것이 포인트입니다.

준야 와타나베와 뉴발란스는 오랜 기간 동안 협업을 지속해오며 끈끈한 관계를 유지해왔습니다. 매번 뉴발란스 모델의 디자인 오리지널리티를 그대로 유지하고 소재를 다양하게 사용했죠. 이전 협업 컬렉션과 또 다른 소재로 새로움을 선사한 준야 와타나베뉴발란스 협업 제품은 오는 2023년 9월 29일 금요일 도버 스트리트 마켓에서 발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