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버리(Mulberry)가 폴 스미스(Paul Smith)와 함께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이번 협업은 영국을 대표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 그 자체로 의미가 깊죠. 멀버리의 시그니처 아이템 ‘안토니 백(Antony Bag)’에 폴 스미스를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져 클래식하면서도 컬러플한 매력을 보여줍니다.또한, 이번 협업은 지속 가능성에 대한 두 브랜드의 지향점이 같다는 점에서 큰 시너지를 불러왔습니다. 멀버리와 폴 스미스는 각각 ‘Made to Last’ 캠페인, ‘The Path to Sustainability’을 통해 지속가능성에 대한 신념을 뚜렷하게 표현해 왔죠. 이번 캡슐 컬렉션은 멀버리가 운영하는 영국의 탄소 중립 서머셋 공장에서 친환경 가죽 그룹 레더 워킹 그룹(Leather Working Group)의 골드 등급 평가를 받은 탄소 중립 가죽으로 제작됐습니다.

 

2023년 1월 파리 패션위크의 ‘폴 스미스 남성 F/W 패션쇼’에서 선공개된 캡슐 컬렉션은 총 10개의 클래식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번 캡슐 컬렉션에는 멀버리의 안토니 백이 클립, 토트, 미니 크로스바디 총 세 가지 크기로 출시되며, 완전히 새롭게 선보이는 두가지 디자인도 포함됩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클래식한 블랙 컬러의 헤비 그레인 가죽부터 과감한 컬러로 블로킹된 카프 가죽까지 다양한 컬러와 가죽을 사용했습니다. 거기에 스트라이프 웨빙 스트랩과 팝한 컬러의 안감으로 포인트를 더했죠.

 

멀버리와 폴 스미스의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은 2023년 9월 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