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스포츠(Sound Sports)는 현재 일본에서 디제잉, 패션, 비주얼 등 다양한 장르에서 주목받는 DJ 레이블입니다. 서울에 위치한 클럽 볼레로, 페이퍼에서 디제잉을 선보이기도 했죠. 사운드 스포츠가 이번엔 서교동에 위치한 편집숍 하이츠 스토어에서 팝업을 진행합니다.

@soundsports

사운드 스포츠는 료타 이시(Ryota Ishii), 아일랜드(ISLND), 쇼타 호리데(Shota Horide), 유헤이 호소카와(Yuhei Hosokawa)로 구성되어 있고, 디제잉 기반의 활동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의 비주얼, 사운드 관련 디렉팅을 하는 크리에이티브 레이블입니다. 일본 내에서는 유명 편집숍 빔즈(BEAMS), 브랜드 페이크 애즈 플라워즈(Fake as flowers)와 협업을 하며 유명세를 얻기도 했고, 일본 기반의 브랜드 설밤(Sulvam)의 22SS 파리 컬렉션의 사운드 디자인을 담당하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현재 티셔츠, 후드, 장갑 등 자체 디자인 제품들은 모두 품절일 정도로 사운드 스포츠의 인기를 증명했죠. 정기적으로 사운드 클라우드(Sound Cloud)에 하우스/테크노/트랩 장르의 디제잉 믹스를 멤버별로 올리며 사운드 스포츠의 팬층을 쌓았습니다.

디제잉과 디자인, 비주얼 디렉팅에서 남다른 감각을 선보이는 사운드 스포츠가 한국에서 두 번째 팝업의 장소로 하이츠 스토어를 선택했습니다. 나무늘보를 의미하는 ‘Sloth’라는 테마 내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운드 스포츠의 아이코닉한 로고가 새겨진 반팔 티셔츠, 후드티, 후드 집업, 스웻 팬츠, 볼캡 등 캐주얼한 스타일의 아이템들이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토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는 사운드 스포츠 멤버들의 DJ 세션도 예정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해당 팝업 스토어는 2023년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주말 양일간 진행합니다. 팝업 스토어 관련 내용은 하이츠 스토어사운드 스포츠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간 I 9월 16일(토) – 9월 17일(일)
시간 I 오후 12시 – 오후 9시
장소 I 하이츠 스토어 서교점(서울 마포구 서교동 395-14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