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22일, 써네이(Sunnei)가 밀란 패션위크에서 2024년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써네이는 신선한 런웨이 무대를 선보여 늘 밀라노 패션 위크의 뜨거운 화제를 낳았죠. 앉아있는 관객들 사이에서 모델들이 벌떡 일어나 런웨이로 향하거나 무대 끝에서 관객들을 향해 몸을 던지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습니다. 써네이는 이번 2024년 봄-여름 컬렉션에서 관객들을 평가단으로 부여해 컬렉션을 함께 완성했습니다. 관객들에게 각각 0점부터 10점, 그리고 +가 새겨진 패널을 주고, 각 착장을 입은 모델들이 한 명씩 단상 위로 올라가면 그에 대한 점수를 매기는 것이었죠. 컬렉션을 선보이는 동시에 평가를 하는 참신한 무대였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써네이의 정체성과 같은 형형색색의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가 돋보였습니다. 블랙 유광 레더 재킷을 필두로 채도가 높은 핑크와 에메랄드 컬러 립의 슬리브리스 탑 그리고 차분하게 톤 다운된 올리브 컬러의 셔츠까지 자유자재의 컬러 플레이를 보여줬죠. 프런트에 큼지막한 컷아웃 디테일이 있는 슬리브리스 탑은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이었습니다. 동일 컬러의 롱 슬리브 탑 위에 레이어드하기도, 다른 포인트 컬러가 들어간 슬리브리스를 겹쳐 입는 연출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신체의 곡선이 그대로 드러나는 타이트한 탑부터 신체의 실루엣을 완전히 감추는 오버사이즈 셔츠와 스커트까지 다양한 실루엣의 아이템들이 평가단의 점수를 받았죠. 더불어 써네이가 매 시즌마다 선보이는 러버 소재의 가방도 멀티 스트라이프의 크로스백, 술이 길게 흐트러진 핸드백 등 새로운 형태로 변신했습니다.
다채로운 컬러 플레이와 컷아웃 디테일이 돋보인 써네이의 2024년 봄-여름 컬렉션은 써네이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