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실리아 반센 X 아식스
아식스(Asics)와 지속적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잔행 중인 세실리아 반센(Cecilie Bahnsen)이 2024 S/S 컬렉션에서 새로운 스니커즈를 선보였습니다. 파리 패션위크에서 열린 세실리아 반센 2024 S/S 컬렉션 런웨이에 선 모델들은 꽃 모티브로 뒤덮인 올 블랙 젤-퀀텀(Gel-Quantum)을 신고 등장했습니다. 세실리에 반센 공식 인스타 계정에 따르면 새로 선보인 세실리아 반센 X 아식스 스니커즈는 2024년 초에 한정판으로 출시될 전망입니다.
이세이 미야케 X 뉴발란스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가 2024 S/S 패션쇼에서 뉴발란스(New Balance)와 함께한 첫 번째 스니커즈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협업 스니커즈 모델은 뉴발란스 MT10O로 이세이 미야케의 컬렉션 테마를 반영하여 재해석했습니다. 컬러웨이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실루엣은 발레 슈즈 그리고 워킹 스니커즈와 흡사합니다. 맨발의 이동성을 컨셉으로 제작되어 가벼운 무게감과 얇은 밑창이 특징입니다. 이세이 미야케 X 뉴발란스 스니커즈는 자세한 출시 정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며 내년 초 일부 소매점과 이세이 미야케 플래그십 매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코페르니 X 푸마
코페르니(Coperni)와 푸마(Puma)가 함께한 협업 스니커즈를 공개했습니다. 미래의 스니커즈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신가요? 코페르니와 푸마의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가 바로 그것입니다. 이들은 축구화와 드레스 슈즈를 조합한 모습의 스니커즈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축구화와 동일하게 구성되었지만 드레스 슈즈처럼 보이게 제작했으며 미니멀한 아웃솔, 로우탑, 사각형 실루엣의 앞코가 특징입니다. 다양한 움직임과 브루탈리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코페르니 X 푸마 스니커즈는 화이트, 블랙, 옐로 총 3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2024년 1월에 코페르니와 푸마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