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Martens

©Dr. Martens

닥터마틴(Dr. Martens)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단독 프리미엄 매장 ‘한남 닥터마틴’을 오픈합니다. 3층까지 이어지는 부티크 라운지 컨셉의 한남 닥터마틴에서는 서울 익스클루시브 등 리미티드 상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Dr. Martens

특히 한국 고객을 위해 제작한 ‘1461 포 서울(1461 for Seoul)’ 슈즈는 한남 닥터마틴 익스클루시브로 출시되는데요. 닥터마틴의 대표적인 오리지널 3홀 실루엣의 ‘1461 포 서울’은 블랙 헤어온 소재에 블랙 스티치로 마감 처리해 시크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Dr. Martens

©Dr. Martens

닥터마틴은 신규 매장 오픈과 함께 세 번째 ‘닥터마틴 X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닥터마틴과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는 과거 진행된 두 번의 콜라보레이션에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죠. 그들의 재회로 지금껏 보지 못한 메리제인 슈즈 실루엣의 슈즈가 탄생했습니다.

©Dr. Martens

©Dr. Martens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페미닌한 무드의 귀여운 ‘아디나 벡스(Addina Bex)’ 슈즈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슈즈는 체리 레드와 블랙 컬러 두 가지 컬러 웨이로 선보이며, 독특한 90년대 벨벳 소재로 완성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또한 닥터마틴의 시그니처 옐로우 시티치, 에어웨어 힐 루프와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의 트레이드마크인 더블 헤드 베어 버클 포인트로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모두 담았습니다. 한정 수량의 닥터마틴 X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콜라보레이션은 2023년 10월 20일부터 한남 닥터마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