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28일겐조(Kenzo)와 부츠 브랜드인 헌터(Hunter)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겐조는 1960년대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했던 겐조의 2023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선공개했습니다. 겐조를 이끌고 있는 니고(Nigo)는 헌터의 오리지널 부츠 곳곳에 캐주얼적인 요소를 가미해 컬렉션을 진행했죠. 해당 캡슐 컬렉션은 톨 웰링턴 부츠, 미드 덕 부츠, 하이 덕 부츠 그리고 레이스 업 덕 부츠로 구성했습니다.

헌터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오리지널 톨 웰링턴 부츠를 활용해 블랙, 레드 컬러의 여성용 부츠와 블랙, 카키 컬러의 남성용 부츠로 출시했습니다. 부츠 측면에는 니고가 디자인한 겐조의 플라워 로고를 재치있게 더했죠. 남녀 공용으로 출시한 미드 덕 부츠는 신발 전체를 휘감은 무광 컬러가 특징이며, 힐탭의 겐조 로고와 텅의 헌터 로고를 가미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균형 있게 담았습니다. 그리고 하이 덕 부츠와 레이스 업 부츠에는 퀼팅 소재를 더해 보온성을 극대화했습니다. 하이 덕 부츠는 불규칙하게 슈레이스를 연출할 수 있으며, 레이스 업 부츠는 니 하이(Knee-High) 높이까지 매는 슈레이스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죠. 더불어 어퍼를 두텁게 덮는 미드솔은 해당 컬렉션에서 눈에 띄는 디자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겐조와 헌터의 부츠 컬렉션은 2023년 10월 28일에 발매되어 겐조와 헌터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