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liejenner

자신의 이름을 딴 뷰티 브랜드 ‘카일리 코스메틱’으로 성공한 사업가가 된 카일리 제너가 패션 브랜드를 론칭을 암시했습니다. 그녀의 새로운 패션 브랜드의 이름은 바로 ‘Khy’. 그는 10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블랙 레더 롱 코트와 강렬한 레드 페라가모 펌프스를 매치한 사진과 함께 ‘khy를 만나보세요’라는 짧은 글을 업로드했는데요. 게시물에 Khy 계정을 태그 하며 힌트를 남겼습니다.

@khy

태그 된 Khy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같은 코트를 입은 그의 사진이 있습니다. 그의 등은 카메라를 향하고 있어 높은 칼라, 잘록한 허리 라인, 벌룬 핏 소매가 특징인 가죽 롱 코트를 더 잘 보여주죠. 패션 브랜드일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난 5월 ‘Khy’와 ‘Khy Studios’라는 이름의 주얼리 카테고리 상표를 등록한 점으로 미루어보아, 일각에서는 주얼리 브랜드로 추측하는 의견도 있습니다.

@khy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각으로 패션 위크, 레드 카펫, 캠페인 등에서 다양한 패션 모멘트를 선보이며 패션계의 핫한 인물 중 한 명으로 우뚝 선 카일리. 그녀가 새로운 브랜드의 핵심 아이템으로 블랙 레더 롱 코트를 선택한 것은 엣지있고 쿨한 미학을 암시하는 걸까요? 아니면 최근 그녀가 자주 즐기는 절제된 룩으로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를 따라갈까요? 과연 그녀의 사적인 취향을 듬뿍 담은 패션 브랜드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