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이름을 딴 뷰티 브랜드 ‘카일리 코스메틱’으로 성공한 사업가가 된 카일리 제너가 패션 브랜드를 론칭을 암시했습니다. 그녀의 새로운 패션 브랜드의 이름은 바로 ‘Khy’. 그는 10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블랙 레더 롱 코트와 강렬한 레드 페라가모 펌프스를 매치한 사진과 함께 ‘khy를 만나보세요’라는 짧은 글을 업로드했는데요. 게시물에 Khy 계정을 태그 하며 힌트를 남겼습니다.
태그 된 Khy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같은 코트를 입은 그의 사진이 있습니다. 그의 등은 카메라를 향하고 있어 높은 칼라, 잘록한 허리 라인, 벌룬 핏 소매가 특징인 가죽 롱 코트를 더 잘 보여주죠. 패션 브랜드일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난 5월 ‘Khy’와 ‘Khy Studios’라는 이름의 주얼리 카테고리 상표를 등록한 점으로 미루어보아, 일각에서는 주얼리 브랜드로 추측하는 의견도 있습니다.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각으로 패션 위크, 레드 카펫, 캠페인 등에서 다양한 패션 모멘트를 선보이며 패션계의 핫한 인물 중 한 명으로 우뚝 선 카일리. 그녀가 새로운 브랜드의 핵심 아이템으로 블랙 레더 롱 코트를 선택한 것은 엣지있고 쿨한 미학을 암시하는 걸까요? 아니면 최근 그녀가 자주 즐기는 절제된 룩으로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를 따라갈까요? 과연 그녀의 사적인 취향을 듬뿍 담은 패션 브랜드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