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마 울
얼마 전 성수에서의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종료한 팔로마 울. 셀럽들이 애정 하는 니트 브랜드죠. 이번 시즌 신상품 중에서 리본이 그려진 니트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볼륨감 있는 실루엣의 화이트 니트에 그레이 컬러 선으로 리본을 표현했죠. 이외에도 니트 장갑과 바라클라바 등 다채로운 니트 제품들이 가득합니다.
토템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룩으로 가득한 브랜드가 토템이죠. 토템은 라일락 컬러의 니트 카디건을 선보였습니다. 단추를 목 끝까지 채워 단정하게 연출하거나 두세 개 풀어 여유롭게 스타일링할 수도 있죠. 메리노 울을 시용해 보온성과 보드라운 촉감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여유로운 핏으로 캐주얼하게 연출하면 딱이겠죠?
가니
북유럽의 유산을 감각적으로 재해석하는 브랜드 가니. 특유의 키치한 무드로 아이돌들도 즐겨 착용하는 브랜드인데요. 노르딕 스웨터를 가니만의 프린팅으로 재해석해 러블리한 니트 베스트로 만들었습니다.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연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동일한 디자인의 카디건도 출시되었습니다.
게스트 인 레지던스
게스트 인 레지던스는 모델 지지 하디드가 설립한 니트 전문 브랜드입니다. 니트 풀오버, 니트 카디건, 니트 셔츠, 니트 폴로 티셔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니트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톡톡 튀는 색감으로 스타일링 포인트 요소 활용하기에도 그만입니다. 게스트 인 레지던스의 모든 제품은 100% 캐시미어로 제작되어 더욱 가볍고 따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