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랄프 로렌이 영국의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폴로 오리지널스 2023 F/W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정교하게 제작된 레이싱 차량 뒤에 서있는 정비공을 연상시키는 이번 폴로 랄프 로렌 오리지널스 컬렉션은 세심하게 선별한 패브릭으로 탁월한 품질과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우아함을 더했습니다. 유명 포토그래퍼 리차드 핍스가 감독한 이번 캠페인 이미지는 굿우드 모터 서킷 경주 트랙의 피트레인과 영국 교외의 고요한 시골길을 오가며 촬영해 그랑 프리 역사의 초창기 무드를 완벽하게 담아냈습니다.

©Polo Ralph Lauren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건 랄프 로렌 아카이브의 빈티지 바이크 재킷 실루엣을 재해석한 ‘카모 오일 클로스 재킷’입니다. 여러 단계의 수작업 공정을 거쳐 카모 프린트 원단을 코팅하고 워싱해 자연스럽게 드러난 패턴이 매력적이죠. 여기에 전통적인 자동차 경주 복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소재의 패치워크와 로고 그래픽이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아냅니다. 수작업으로 색을 입힌 레더 카페 레이싱 재킷은 미스터 로렌의 개인 옷장에 걸려 있는 재킷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습니다. 섬세한 손길로 세월에 따라 갈라진 것처럼 의상을 닳게 만들고 장인들이 직접 시그니처 그래픽을 넣어 페인팅해 바이커가 오랜 시간 착용한 듯 빈티지한 모터사이클 의상을 그대로 재현했죠. 다양한 컬러의 원사로 짜여진 패턴이 돋보이는 페어 아일 스웨터(Fair Isle Sweaters)부터 폴로의 필수품인 그레이트코트(The Greatcoat)까지 클래식한 폴로 랄프 로렌 제품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폴로 오리지널스는 폴로 랄프 로렌 가로수길 스토어를 비롯한 일부 스토어와 공식홈페이지(www.ralphlauren.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