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PUMA) 발란사(SOUNDSHOP BALANSA)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이 공개되었습니다. 두 다리를 의미하는 이들의 이번 협업 컬렉션 ‘2-ARCHES’는 ‘나만의 길, 나만의 방식으로’이라는 테마로 우리의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것에 주목합니다.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는 스니커즈와 어패럴 기반의 트렌디함이 갖춰진 라인업을 출시했는데요. 미국프로농구(NBA) 레전드 선수 월트 클라이드 프레이저(Walt ‘Clyde’ Fraizer)를 위해 만들어져 푸마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모델인 ‘클라이드(Clyde)’, 스케이트 보드 아카이브에서 착안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청키한 실루엣과 오버사이즈 패딩 어퍼가 특징인 ‘푸마-180(Puma-180)’와 후디, 스웻 팬츠, 그리고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입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유니크한 컬러와 소재가 눈에 띄는데요. 새로운 운동 트렌드로 자리 잡은 테니스에서 영감을 받아 테니스 공의 컬러와 독특한 질감을 모티프로 디자인과 소재에 접목시켰습니다.

 

푸마(PUMA)와 발란사(SOUNDSHOP BALANSA) 콜라보레이션

 

푸마와 발란사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puma.com) 및  일부 푸마 매장을 비롯해 발란사 온리인 스토어, 무신사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