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vatore Santoro

살바토레 산토로(Salvatore Santoro)가 글로벌 시장 진출 확장을 예고했습니다. 최근 한국의 분더샵에 입점하면서 아시아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브랜드 창립자의 아들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란체스코 산토로(Francesco Santoro)는 브랜드의 성공에 가장 크게 기여한 요소로 세 가지를 뽑았습니다. 첫 번째로 이탈리아 토스카나와 나폴리 지역의 콘체리아에서만 생산되는 소재인 라 나파 플롱제(la nappa plongé)와 부드럽고 비단결 같은 가벼운 최고급의 스웨이드를 엄선해 제작하는 이탈리아의 전통 기법. 두 번째는 숙련된 이탈리아 장인들의 경험과 브랜드의 신뢰성을 보장하는 애프터서비스를 선정했죠. 마지막으로는 레더 제작 분야에서 1위의 공급업체와 구축한 독점적인 관계를 꼽았습니다.

 

©Salvatore Santoro

살바토로 산토로의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은 이탈리아의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고급스러운 담요처럼 몸을 감싸는 듯한 포근한 느낌과 전통을 담아 심플하면서도 완벽한 실루엣의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이번 시즌의 트렌드인 레더 카고 팬츠와 테디 코트, 레더 롱 트렌치코트 등을 선보였고, 브라운, 그레이, 프레스트 그린 등의 따뜻한 색조를 활용해 컬렉션에 편안함과 따뜻한 무드를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