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다시안 가족들이 운영하는 브랜드 중 가장 성공적이라고 일컬어지는 스킴스. 킴 카다시안이 이끄는 스킴스는 4년 만에 5조 원이 넘는 가치를 가지며 승승장구 중인데요. 현지 시각으로 10월 26일 스킴스에서 맨즈 라인을 론칭합니다.

캠페인 영상에는 미식축구 선수 닉 보사가 등장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그는 아마도 팬들이 그에 대해 모르는 것은 파트타임으로 속옷 모델을 한 것이라 밝히기도 했죠. 축구 선수 네이마르도 캠페인 영상에서 드리블 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뒤 이어 농구 선수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까지 등장했는데요. 세 명의 운동선수들이 스킴스 맨즈를 착용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스킴스 맨즈 라인은 코튼, 스트레치, 스포츠 총 세 가지로 분류됩니다. 스킴스 코튼은 미드 웨이트 코튼으로 클래식한 핏으로 만들어졌고 스킴스 스트레치는 잘 늘어나는 소재에 쿨링 효과가 있는 패브릭, 심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하기에 좋습니다. 스킴스 스포츠는 양방향 스트레치 소재와 특수 개발된 소재로 운동을 위해 착용하는 언더웨어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스킴스 특유의 뉴트럴한 컬러의 언더웨어를 이제는 남자들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복서 브리프는 물론 긴팔 티셔츠와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론칭되는 스킴즈 맨즈 라인을 미리 살펴보고 선물 리스트에 올려 두세요. 당신의 센스가 빛을 발휘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