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30일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미국 대표 만화 캐릭터 중 하나인 ‘펠릭스 더 캣(Felix the Cat)’이 다시 손을 잡고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디스이즈네버댓은 뉴발란스(New Balance), 챔피언(Champion), 고어텍스(Gore-Tex), 뉴에라(New Era) 등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고, 최근에는 미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그레이트풀 데드(Grateful Dead)와의 세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죠. ‘펠릭스 더 캣’과 2022년에 발매한 첫 협업 컬렉션 이후로 지속적인 만남을 유지해 이번 협업까지 이르렀습니다.

항공 점퍼, 블루종 재킷, 폴로 셔츠, 데님 팬츠, 비니 등의 가을-겨울 아이템이 이번 컬렉션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디스이즈네버댓이 다양한 블랙 엠브로이더리 장식으로 수놓은 레더 소재의 항공 점퍼는 해당 컬렉션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 중 하나죠. 빈티지한 와펜이 부착된 재킷을 블루와 크림 컬러 두 가지로 출시합니다. 더불어 펠릭스의 장난스러운 얼굴로 장식한 팬츠와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의 장식이 달린 데님 팬츠도 공개했습니다. 이외에도 기하학적인 패턴이 가미된 로고 비니, 펠릭스 캐릭터 키링과 배지, 컵이 컬렉션을 재치 있게 완성했습니다.

디스이즈네버댓과 ‘펠릭스 더 캣’의 세 번째 협업 컬렉션은 2023년 11월 3일 금요일 오전 10시에 디스이즈네버댓 공식 웹사이트에서 발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