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래퍼 로꼬(Loco)가 만나 협업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2023년 10월 17일 로꼬가 본인이 가졌던 나약함에 대해 솔직하게 담은 두 번째 정규 앨범 [WEAK]로 6년만에 돌아왔습니다. 여자 아이들의 민니, 우원재, 수민, 릴 체리(Lil Cherry)가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피제이(PEEJAY), 모쿄(Mokyo), 슬롬(Slom) 등 실력파 프로듀서가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죠. 디스이즈네버댓은 6년 만에 돌아온 로꼬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발매 기념으로 앨범 머천다이즈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협업 리스트는 후디, 티셔츠, 그리고 로꼬의 시그니처 아이템비니 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앨범명 ‘WEAK’가 적힌 그레이 컬러의 후디 뒷면에는 로꼬의 뒷모습 실루엣이 프린팅되어 이목을 끌었습니다. 소매와 밑단에 앨범명이 적혀진 롱 슬리브 티셔츠도 함께 출시됩니다. 더불어 ‘WEAK’가 적혀진 비니는 이번 협업의 포인트 아이템이죠. 이외에도 메쉬 소재가 돋보이는 짐 색과 핑크 컬러의 WEAK 키링도 선보입니다. 협업을 기념해 성수동의(TUNE)에서 2023년 10월 20일팝업 스토어를 런칭합니다. 현장 사인 이벤트를 비롯해 엘라이크(L-like), 스프레이(Spray), 어글리 덕(Ugly Duck)이 디제잉을 선보입니다.

로꼬디스이즈네버댓협업 컬렉션10월 21일 토요일에 디스이즈네버댓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 발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