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2023 홀리데이 컬렉션

매튜 윌리엄스(Matthew Williams)가 이끄는 지방시(Givenchy)의 연말을 위한 홀리데이 컬렉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2023 F/W 런웨이에서 공개한 ‘뉴 엘레강스 룩’을 재 구성해 지방시만의 독특함이 파티 웨어에 접목된 것이 특징인데요. 컬렉션에서 선보인 드레스는 건축적인 컷과  대담한 그래픽이 특징입니다. 남성용 오버코트에서 영감을 얻은 벌키한 실루엣의 아우터 또한 돋보이죠. 시그니처 안티고나, 부아유, 자수 4G 백, 샤크 락 부츠 등 액세서리는 메탈릭한 소재를 사용해 홀리데이 무드를 강조했군요.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 대신, 우아함에 대한 하우스의 접근 방식을 담아낸  지방시의 ‘2023 홀리데이 컬렉션’은 현재 전국 지방시 부티크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에트로 기프트 오브 조이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에트로(Etro)가 다가오는 연말을 기념해 의류, 악세서리, 기프트용 아이템이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기프트 오브 조이(Gift of Joy)’ 컬렉션은 1970년대 풍의 독특한 분위기에서 영감받았는데요. 타탄체크 턱시도 그리고 페이즐리와 페가수스 같은 브랜드의 시그니처가 가미된 퍼 코트와 가죽 악세서리가 눈에 띄는군요. 더불어 시즌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인 이탈리아의 2성급 레스토랑 ‘아이모 에 나디아(Aimo e Nadia)’와 협업한 이탈리아 전통 홀리데이 케이크 ‘빠네또네’도 함께 선보입니다. 빠네뜨네를 위해 에트로에서 특별히 제작한 블루와 골드 색상의 메탈 틴 박스는 자카드 프린트로 장식해 특별함을 더했군요. 에트로 ‘기프트 오브 조이’ 홀리데이 컬렉션은 글로벌 에트로 공식 웹사이트와 선별된 일부 에트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킴스 2023 홀리데이 컬렉션

매년 다채로운 디자이너들과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는 스킴스(Skims)가 공개한 레트로 무드의 2023 홀리데이 캠페인. 60년대 빈티지 잡지 커버를 연상시키는 레이아웃으로 색다른 모습의 킴 카다시안을 담아냈죠. 퍼 장식 스케이트, 니트 스카프, 캣수트 등으로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복고풍의 금발 범프 헤어스타일과 블루 아이섀도우로 마무리된 화려한 겨울 메이크업이 빈티지한 무드의 캠페인과 완벽하게 어울리네요. 60년대 무드의 스키 패션으로 완성된 겨울 판타지를 선보인 스킴스의 ‘2023 홀리데이 컬렉션’은 스킴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