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한 두 브랜드가 만났습니다. 아워레가시(Our Legacy)와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 것이  바로 그것이죠. 11월 8일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아워레가시와 함께한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해 협업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죠. 구스타프 홀테네스가 제작한 영상에서는 드레스업한 고양이  두 마리가 담겨있어 패션과 애니메이션의 조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

아워레가시만의 실험적인 무드가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결합된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띄며 미니멀한 스타일의 제품들로 구성됐습니다.. 티징 영상에서 볼 수 있듯 이번 협업 컬렉션의 테마는 지난 50년간 조르지오 아르마니 커리어 전반에 걸쳐 등장하는 ‘고양이’인데요. 고양이를 메인 테마로 한 컬렉션답게, 고양이 그래픽이 프린트된  귀여운 반팔 셔츠와 넥타이가 눈길을 끄는군요. 더불어 겹겹이 레이어링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다가오는 연말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에게 색다른 아이템을 선물해 주고 싶다면 11월 17일 전 세계 도버 스트리트 매장과 웹사이트에서 발매되는 아워레가시 워크숍 x 엠포리오 아르마니 컬렉션을 주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