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ER

아더에러 (ADER ERROR)’가 브랜드 창립 9주년을 기념해 ‘The Last Piece of Blue’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아더에러는 매년 창립일을 기념해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이는데요. 올해는 창립 9주년을 맞이해 숫자 9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숫자 9가 완성과 성취, 달성이라는 상징적 의미를 지닌다는 점에서 시작된 ‘The Last Piece of Blue’ 컬렉션은 아더에러의 아카이브와 현재, 미래의 포부를 담아냈습니다.

컬렉션은 후디, 스웻셔츠, 티셔츠 및 모자 등이 포함된 12피스와 익스클루시브 달걀 오브제 2피스를 더해 총 14피스로 구성됐습니다. 탄생과 축하, 그리고 숫자 9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그래픽 아트워크와 시그니처 로고를 더한 제품 라인업은 오직 9주년 컬렉션에서만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는 달걀 오브제는 아더에러의 탄생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인센스 홀더와 키 링,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입니다.

아더에러의 9주년 기념 컬렉션, ‘The Last Piece of Blue’는 2023년 12월 18일 아더에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리 오더 방식으로 선 발매되며, 12월 23일 아더에러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