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을 맞이한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이 스와로브스키와 협업한 크리스탈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 X 스와로브스키

20주년을 맞이한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Billionaire Boys Club)이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협업한 크리스탈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은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와 니고(NIGO)가 휴먼 메이드(Human Made) 이전에 처음으로 함께 설립한 스트리트 브랜드입니다. 우주비행사 로고로 대중들에게 각인을 시켰고 2000년대 초반의 스트리트 패션씬을 주도했었죠. 특히 최근에는 아티스트 다니엘 아샴(Daniel Arsham)이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의 우주비행사 조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컬렉션 라인업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과 스와로브스키의 협업 컬렉션은 후디와 반팔 티셔츠 그리고 캡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후디와 반팔 티셔츠의 전면에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로 제작된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의 상징적인 우주비행사와 ‘BBC’ OG 로고가 눈길을 사로잡죠.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은 핑크, 옐로우, 스카이 블루의 982 제뉴인 스와로브스키 멀티 컬러 크리스탈로 해당 포인트를 완성했습니다. 더불어 후면의 넥 라인에는 20주년을 뜻하는 ‘XX’를 프린팅해 20주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기념했죠. 깔끔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데님 피티드 캡에도 의류와 동일한 디테일을 활용했습니다.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과 스와로브스키의 협업 컬렉션은 빌리어네어 보이즈 클럽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