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Disney100 어드벤트 캘린더 2023 

디즈니의 100주년을 기념하는 스와로브스키의 어드벤트 캘린더. 디즈니 캐릭터와 크리스마스 심볼을 모티브로 한 22개의 오너먼트, 2개의 네크리스, 스티커로 알차게 구성됐습니다. 매번 초콜릿, 사탕 등 뻔한 구성 대신 색다른 어드벤트 캘린더 2023을 찾으신다면 스와로브스키의 디즈니 100 어드벤트 캘린더 2023이 제격!

자크뮈스 홀리데이 캠페인 –  스노우 볼 메이커, 보드게임

눈 뭉치를 만들어주는 스노우 볼 메이커 키트와 크리스마스 볼을 연상케 하는 보드게임. 그린과 레드 색 조합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는 물론이고 연말 파티에서도 심심할 일이 없겠죠. 자크뮈스 특유의 재치와 유머를 담은 피스들로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홈파티를 즐겨보세요!

태그호이어 홀리데이 이모지

태그호이어 홀리데이 이모지

@TAG Heuer

 

태그호이어가 홀리데이 캠페인의 시즌 무드를 반영한 16종 캐릭터 이모지를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서 선보입니다. 태그호이어의 아이코닉한 엘프 캐릭터를 귀여운 홀리데이 무드로 구현했죠. 태그호이어 카카오톡 채널 신규 추가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다운로드 후 3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태그호이어 홀리데이 이모지를 통해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채팅창을 완성해 보세요.

프라다 홀라데이 월페이퍼

터치 몇 번만으로 홀리데이 무드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연말 느낌이 가득한 월페이퍼가 바로 그것이죠. 프라다는 2023 홀리데이 캠페인 ‘프라이빗 스피어’의 핵심 포인트인 갤럭시와 체커보드를 활용한 월페이퍼를 공개했습니다. 우주여행을 상상하며 프라다 월페이퍼를 통해 황홀한 홀리데이 시즌의 마법 같은 분위기를 더해보세요. 월페이퍼는 프라다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