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점 가장 크리에이티브한 크루 바밍 타이거의 첫 정규 앨범 머천다이즈를 하이츠 스토어에서 발매합니다.

하이츠 스토어 X 바밍 타이거

하이츠 스토어가 공개한 바밍 타이거 첫 앨범 'January Never Dies' 머천다이즈
@heightsstore(인스타그램)

하이츠 스토어(Heights Store)가 바밍 타이거(Balming Tiger)의 앨범 <January Never Dies> 머천다이즈를 공개했습니다. 서교동에 위치한 편집샵 하이츠 스토어는 다양한 장르의 의류, 바이닐, 도서를 소개할 뿐만 아니라 스케이트보드, 디제잉 등의 서브 컬처를 적극적으로 조명하고 있죠. 특히 빅뱅의 태양, 밴드 실리카겔, 힙합 그룹 XXX 등 뮤지션과의 협업을 진행하며 음악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비춰왔습니다. 하이츠 스토어는 2023년 마지막 협업으로 바밍 타이거(Balming Tiger)와 손을 잡았습니다.

바밍 타이거

바밍 타이거
@balmingtiger(인스타그램)

음악, 비디오, 콘텐츠 기획 등 자유롭고 틀에 박히지 않은 예술 활동을 선보이는 바밍 타이거는 현재 가장 주목해야 할 크리에이티브 크루입니다. 북미 최대 음악 페스티벌 SXSW에서 가장 인상 깊은 퍼포먼스로 상을 수상하며 세계 음악 시장의 주목을 받은 바밍 타이거는 올라운드 퍼포머로서의 잠재력을 아낌없이 발산 중이죠. 산얀, 오메가 사피엔, 머드 더 스튜던트, 소금, 비제이 원진, 언싱커블, 이수호, 홍찬희, 헨슨, 잔퀴, 어비스 다양한 장르의 멤버가 그룹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상과 사진 분야의 핫 루키인 홍찬희를 영입하며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결과물을 내놓고 있죠. 바밍 타이거는 2023년 10월에 전 멤버가 참여한 첫 정규 앨범 <January Never Dies>를 발매하며 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으로서의 첫 음악적 행보를 선보였습니다. 해당 앨범에는 방탄소년단 RM이 참여해 화제가 되었던 ‘SEXY NUKIM’을 포함한 14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머천다이즈 라인업

2023년 12월 25일 하이츠 스토어는 바밍 타이거의 독특한 개성을 담은 첫 정규 앨범 머천다이즈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앨범 로고를 활용한 후디, 멤버들의 정면 사진을 담은 티셔츠, 직접 촬영한 이미지의 태피스트리 블랭킷과 뉴욕 양키스의 로고를 장난스럽게 만든 볼캡 등을 발매합니다. 더불어 멤버들의 얼굴이 담긴 휴지와 촬영할 때 썼던 핸드메이드 보틀 등 재치 있는 아이템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바밍 타이거의 <January Never Dies>의 머천다이즈 라인업은 1월 24일까지 하이츠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리 오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