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에 남다른 애정을 가진 에디 슬리먼의 취향이 가득 담긴 아이템입니다.
에디 슬리먼의 음악에 대한 애정
셀린느(Celine)가 마스터 앤 다이나믹(Master & Dynamic)과 협업한 헤드폰을 출시합니다. 현재 셀린느를 이끌고 있는 디렉터 에디 슬리먼(Hedi Slimane)은 런웨이 쇼에 트는 사운드트랙을 만드는 아티스트를 직접 고용하거나 음악적 뮤즈를 촬영하는 등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비춰왔죠. 에디 슬리먼의 음악에 대한 애정은 셀린느 2024년 봄-여름 컬렉션 속 헤드폰을 착용한 모델에게서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런웨이에서 착용했던 헤드폰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마스터 앤 다이나믹과 협업하여 제작한 아이템이었죠. 셀린느는 에디 슬리먼이 직접 촬영한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하며 해당 아이템 출시를 앞두고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셀린느와 마스터 앤 다이나믹의 협업 헤드폰
해당 협업 아이템은 국내에서는 탠과 블랙 컬러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부드러운 카프 스킨과 탄탄한 무광 메탈이 조화를 이루며 셀린느의 트리옹프(Triomphe) 엠보싱 로고가 가미되었습니다. 마스터 앤 다이나믹의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한 채 셀린느의 정제된 멋이 살리는 아이템이죠. 셀린느와 마스터 앤 다이나믹이 협업한 해당 제품의 가격은 125만 원이며 출시 일정은 아직까지 미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