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X  펑첸왕 ‘투인원 척 70’ 런칭 기념 성수 팝업 전시 오픈!
©CONVERSE

컨버스(CONVERSE)가 디자이너 펑첸왕(Feng Chen Wang)과 협업해 ‘투인원 척 70’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이번 협업은 2019년 처음 선보인 ‘투인원 척 70’을 로우 톱 에디션으로 재해석해 선보입니다. 해체주의적이며 독창적인 실루엣을 추구하는 펑첸왕의 스타일을 컨버스에 녹여내 반으로 갈라진 두 스니커즈를 온전한 하나의 디자인으로 완성했죠. 어퍼 레이어에 그레디언트 프린트와 펑첸왕의 워드마크가 스크린 프린트된 컷이 특징입니다.

컨버스 X 펑첸왕 ‘투인원 척 70’ 런칭 기념 성수 팝업 전시 오픈!
©CONVERSE

또한 컨버스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CREATE NEXT: MY HALF> 팝업 전시를 엽니다. 성동구에 위치한 셀렉트숍 엠프티(E()PTY)에서 2월 3일과 4일 이틀간 브랜드 슬로건 ‘Create Next’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를 뒷받침하고 펑첸왕이 제시했던 ‘Half’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제시하고 우리를 ‘완전히’ 만드는 것들에 대한 두 브랜드의 공통된 가치를 조명할 예정입니다.

컨버스 X 펑첸왕 투인원 척 70은 오는 2월 3일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엠프티 온오프라인 스토어, 2월 6일 컨버스 홍대점에서 발매되며, <CREATE NEXT: MY HALF> 팝업 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