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의 미니스커트 사랑은 여전해 보입니다. 헤비 아우터에 아찔한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룩은 어느새 그의 아웃핏 공식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주로 맥시 코트와 미니스커트 조합으로 즐기던 간결한 스타일과 달리 이번 겨울엔 화려함으로 무장했습니다. 풍성한 퍼 재킷과 란제리 톱, 그리고 누메로벤투노(N°21)의 2024 봄-여름 컬렉션에 등장한 크림 컬러의 스팽글 미니스커트를 착용했습니다. 설원을 배경으로 볼륨감 있는 아우터와 슬림한 핏의 마이크로 미니스커트가 만나 더욱 극적인 조화를 연출합니다.

⠀⠀⠀

⠀⠀⠀

파리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이자 인플루언서 바바라 말레비츠(Barbara Malewicz)는 짙은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재킷부터 니트 톱과 풍성한 다운 스커트, 그리고 포인티드 토 슈즈까지 프라다(Prada)의 2023 가을-겨울 런웨이 룩을 다수 활용했습니다. 따뜻해 보이지만 따뜻해 보이지 않는 이중적인 다운 스커트가 룩에 반전을 더합니다.

⠀⠀⠀

⠀⠀⠀

마이크로 미니스커트의 장점은 실루엣만으로도 티 내지 않은 은은한 화려함을 내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덕분에 클래식한 아이템과 매치했을 때 그 매력을 배가 시키는 마법 같은 아이템이죠. 단순한 블랙 컬러 마이크로 미니스커트가 어떻게 활용되는지 보세요. 엘사 호스크(Elsa Hosk)의 니트 톱, 켄달 데어(Kendall Dair)의 카디건, 아미 송(Aimee Song)의 올블랙 룩에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동시에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올겨울엔 무엇보다 쿨한 룩을 만들어 줄 마이크로 미니스커트를 선택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