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도가 글로벌 앰버서더인 레전드 테니스 선수 애쉬 바티(Ash Barty)와 함께 센트릭스 35mm를 선보입니다.

©Rado

라도가 약 114주 동안 세계 랭킹 1위를 유지하고 그랜드 슬램 3회를 달성하며 화려한 커리어를 쌓아온 레전드 테니스 선수 애쉬 바티와 함께 새로운 센트릭스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이 둘은 ‘하이퍼크롬 애쉬 바티’, ‘트루 스퀘어 애쉬 바티’ 등 21년부터 지속적으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30.5mm의 스몰 사이즈로 출시되었던 센트릭스를 새로운 직경 35mm의 미디엄 사이즈로 선보입니다.

©Rado
©Rado
©Rado
©Rado

새롭게 공개된 센트릭스 모델은 기존 30.5mm 모델과 동일하게 유광 로즈 골드 컬러 PVD 코팅 스테인리스 스틸과 화이트 세라믹을 케이스 소재로 사용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화이트 다이얼은 실버 컬러를 패싯 커팅과 래커 처리 등을 더해 더욱 입체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아워 마커에 세팅한 총 1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움직이는 닻 심벌이 돋보입니다. 더불어 날짜 표시창 위에 주얼리를 세팅한 모델에만 있는 ‘주빌리’ 문구가 새겨져 특별함을 더하죠.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적용한 유광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케이스백에는 Rado 칼리버 R763 과 항자성 니바크론™ 헤어스프링을 드러내 구동하는 모습을 직접 감상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