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즈가 인기 있는 슬로건과 동명의 독립 브랜드를 설립하여 자체적으로 발매합니다.
에리즈는 어떤 브랜드?
에리즈(Aries)가 ‘No Problemo’라는 자체적인 독립 브랜드를 설립했습니다. 에리즈는 캐주얼 스타일과 과감한 컬러웨이로 주목받는 런던 기반의 스트리트 브랜드죠. 에리즈에서 출시하던 ‘No Problemo’ 슬로건의 아이템은 에리즈의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아이템입니다. 특히 티셔츠와 머플러는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독립 브랜드로서 ‘No Problemo’의 출발
최근 에리즈는 ‘No Problemo’의 새로운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고 외계인을 모티브로 한 이미지와 해당 아이템을 착용한 셀러브리티를 공개했습니다. 축구 선수 엘링 홀란드(Erling Haaland)와 젠데이아 콜먼(Zendaya Coleman)도 함께해 눈길을 사로잡았죠. 에리즈는 2024년 1월 31일에 첫 컬렉션인 ‘AREA 001’의 발매를 알리며 독립 브랜드로서 ‘No Problemo’의 시작을 공식화했습니다.
‘No Problemo’의 첫 컬렉션 ‘AREA 001’
‘No Problemo’의 첫 번째 컬렉션 ‘AREA 001’은 해당 슬로건을 주로 활용한 티셔츠, 스웻셔츠, 롱 슬리브 티셔츠, 후디, 데님 팬츠를 비롯해 볼캡과 머플러로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해당 아이템들은 현재 ‘No Problemo’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