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를 불러 모았던 삼자 협업 모델이 3월 7일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아식스 X 키코 코스타티노브 X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아식스(Asics)가 키코 코스타디노브(Kiko Kostadinov),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Heaven by Marc Jacobs, 이하 헤븐)와 삼자 협업한 모델인 ‘젤 로크로스(GEL-LOKROS)’를 발매합니다.
키코 코스타디노브는 2023년 12월에 삼자 협업을 예고하는 듯한 게시물을 올리며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이후 2024년 2월 21일에 해당 아이템의 캠페인 컷을 공개해 해당 협업을 공식화했습니다. 지하철에서 쾌활하면서도 에너제틱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일본 톱 모델 미즈하라 키코의 모습을 포착했죠. 미즈하라 키코는 키코 코스타디노브와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의 협업 캠페인에서도 호흡을 맞춘 바가 있기에 이들의 재회는 더욱 반가웠습니다.
별 모티프 자수의 메리 제인
젤 로크로스는 아식스와 키코 코스타디노브의 협업 모델인 ‘젤 키릴(GEL-KIRIL)’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된 메리 제인 형태의 모델입니다. 별 모티프의 자수가 수놓인 어퍼와 불규칙적으로 교차된 메탈릭 스트랩 그리고 플로럴 패턴의 토 캡이 특징이죠. 해당 아이템은 그라피티 그레이/건메탈, 페이디드 데님/페일 아쿠아, 베이퍼/코스모스로 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249,000 원입니다.
아식스와 키코 코스타디노브,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가 협업한 젤 로크로스는 2024년 3월 7일 아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