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트로(Etro) 2024 봄-여름 캠페인 with 실비아 바달로티(Silvia Badalotti)

©Etro

에트로(Etro)가 디지털 아티스트 실비아 바달로티(Silvia Badalotti)와 협업해 상상을 현실로 구현한 2024 봄-여름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르코 드 빈센조(Marco De Vincenzo)와 실비아 바달로티 그리고 인공 지능(AI) 사이의 수많은 상호 작용을 통해 탄생한 이번 캠페인은 상상 속의 모든 것이 가능한 곳인 ‘Nowhere’에서 영감을 받아 창의적인 사고를 이미지로 구현해냈죠.

AI가 만든 에트로 2024 봄-여름 캠페인

실제 우주에서는 볼 수 없었던 별이 빛나는 하늘과 낯선 초목, 생소한 건축 디자인까지 친숙하면서도 형언할 수 없는 존재들로 가득합니다. 물리 공간적 유토피아에서의 초월적 존재를 가상으로 제작했죠. AI를 통해 한 편의 그림 같지만 브러시와 물감 대신 픽셀과 스크린이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이는 생명의 탄생과 함께 시작된, 인간의 실험적이고 창조적인 역설을 재발견하는 호머의 ‘서사시’와 같은 N 번째 여정의 시작을 뜻하죠.

디지털 판타지로 완성한 에트로 2024 봄-여름 캠페인

시공간을 초월해 신비로운 디지털 판타지의 세계로 이끌어 주는 에트로 2024 S/S AI 캠페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