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새 학기. 새내기 대학생들을 위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수납공간은 넉넉한 디자이너 브랜드 백팩을 소개합니다. 레드벨벳 슬기와 뉴진스, 수지의 백팩 스타일링을 참고해 취향에 맞춰 골라보세요.
레드벨벳 슬기처럼 #데일리백
일본으로 여행을 다녀온 레드벨벳 슬기! 바쁜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옷은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룩과 함께 매치한 가방은 카키색 백팩이었는데요.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의 백팩은 어디에나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죠.
추천 아이템 1 : 아라바그(ALAVAGUE)
슬기가 맨 가방은 아라바그의 듀공 백. 가벼운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오래 들고 다녀도 어깨에 부담이 없죠.
15인치 노트북도 무리 없이 들어가는 넓은 수납공간을 자랑해 보부상인 새내기들에게 제격입니다. 가격은 9만 9천 원.
추천 아이템 2 : 스탠드오일(STAND OIL)
들고 다니는 소지품이 많지 않다면 미니 사이즈의 스탠드오일 백팩을 추천합니다. 광택이 흐르는 비건 레더가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죠. 블랙 이외에도 크림과 실버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합니다. 가격은 12만 9천 원.
뉴진스처럼 #포인트백
뉴진스는 무대 의상에 화려함이 필요할 때 독특한 디자인의 백팩을 즐겨 착용합니다. 나비 모양의 백팩은 존재만으로 톡톡히 그 역할을 하죠. 기분 전환하고 싶은 날에는 뉴진스처럼 가방에 포인트를 더해보는 건 어떨까요?
추천 아이템 1 : 씨피어스(CFIERCE)
최예나, 뉴진스, 키스오브라이프 등 K-POP 아이돌이 사랑하는 브랜드 씨피어스는 런던 기반을 기반으로 활동합니다. 요정을 연상시키는 나비 실루엣의 가방은 크로스백으로도 변형이 가능해 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0만 원대.
추천 아이템 2 : 탠스 댄스(TENSE DANCE)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이죠. 탠스댄스의 을 스트라이프 백팩은 포근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길게 늘어진 스트링 장식이 특징! 가격은 15만 3천 원.
수지처럼 #스포티무드백
수지의 런던 브이로그 속 눈에 띄는 아이템이 있었으니, 바로 그녀의 가방! 스포티한 백팩에 키링과 캡 모자를 달아 자신만의 스타일로 고프 코어 룩을 완벽 소화했습니다. 가방에 짐을 모두 넣으니 두 손이 가벼워져 길거리 음식을 마음껏 사 먹어도 불편할 일이 전혀 없죠.
추천 아이템 1 : 노 컨텐츠(NOCONTENTS)
수지의 가방은 노컨텐츠 제품이었습니다.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패턴으로 제작되어 여러 개의 절개와 세련된 컬러 배합이 눈에 띄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수납 공간이 많아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활용 가능합니다. 가격은 26만 5천 원.
추천 아이템 2 : 민스와일(MEANSWHILE)
민스와일의 백팩은 미니멀한 실루엣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앞면의 버클을 활용한 디테일이 몸을 잡아주는 동시에 스포티한 무드의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죠. 가격은 34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