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가 참여한 보스(BOSS) #BeYourOwnBOSS 캠페인

보스(BOSS)에서 자신감과 스타일, 미래지향적인 비전을 바탕으로 스스로 결정하는 삶을 추구하는 ‘#BeYourOwnBOSS’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선택은 자신의 몫이며, 자신의 ‘보스’가 될 수 있는 힘은 ‘스스로’에게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죠.

보스(BOSS) 2024 봄-여름 컬렉션 캠페인에 참여한 셀럽은?

이번 캠페인에는 2024 봄-여름 시즌을 맞아 배우 이민호, 이탈리아 테니스 선수 마테오 베레티니(Matteo Berrettini), 모델 지젤 번천(Gisele Bündchen), 애드와 아보아(Adwoa Aboah), 가수 겸 배우 수키 워터하우스(Suki Waterhouse)가 함께했습니다. 캠페인 속 모델들은 그림자에서 빛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그리며 선택의 순간이 주는 영향을 시적으로 표현합니다.

이민호가 참여한 보스(BOSS) 2024 봄-여름 컬렉션 출시

2023 봄-여름 마이애미 패션쇼에서 선보였던 테마를 기반으로 하는 이번 컬렉션은 어떤 상황에서도 모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는데요. 세련되고 차분한 컬러 팔레트와 클래식한 아이템에 대한 현대적인 해석을 시도하죠. 보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수트는 한층 더 강렬하고 모던한 실루엣으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보스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은 지금 전 세계 보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