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미우

미우미우

긱시크 트렌드의 시발점이라고 해도 무리가 없는 아이템이 미우미우의 안경입니다. 출시된 즉시 품절 사태를 불러일으키며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호피 무늬 템플에 포인트 요소로 활용된 브랜드 네임과 가로로 긴 오발형 안경이 쓰기만 하면 누구든지 쿨해 보이게 만드는 마법을 부리죠. 

젠틀 몬스터

젠틀 몬스터

구조적인 스퀘어 셰입이 돋보이는 젠틀 몬스터의 ‘마틴 02’ 안경입니다.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데요. 긱시크 안경하면 떠오르는 뿔테 프레임 대신 메탈 프레임을 선택하면 더욱 유니크하죠. 니트에 함께 매치하면 소재에서 오는 이질적인 대비감 덕분에 긱시크 무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생 로랑

로제가 착용해서 긱시크 안경으로 화제가 된 브랜드가 생 로랑입니다. 블랙 아세테이트 프레임의 가로로 긴 형태의 안경인데요. 로제는 이 안경을 착용한 모습을 줄곧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의 애착템이 된 것이죠.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도 땋은 머리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만능템입니다.

오래된 숲 성수

긱시크 안경은 빈티지 아이웨어에서 더욱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성수동에 위치한 오래된 숲은 수원에 이은 두 번째 공간인데요. 이곳은 빈티지 안경과 선글라스에 특화되어 있는 매장입니다. 긱시크 안경의 성지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안경에 매치하면 좋을 액세서리들도 함께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 15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