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반짝이는 선물 어때요? 사랑이 넘치는 2월을 맞아 ‘사랑’을 주제로 한 쇼메, 부쉐론, 부첼라티, 포멜라토, 스와로브스키의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쇼메, 밸런타인데이 캠페인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공개된 쇼메의 캠페인에 등장한 ‘얼굴 천재’ 차은우. 그는 시간이 지날수록 견고해지는 ‘인연’을 상징하는 리앙 컬렉션과 ‘견고한 사랑’이라는 의미가 담긴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컬렉션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표현했는데요. 차은우의 눈부신 외모만큼이나 시선을 사로잡는 쇼메의 컬렉션을 감상해 보시죠.
부쉐론, Because of Love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담은 새로운 캠페인, ‘하나가 되는 순간(We are One)’을 선보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다이아몬드의 눈부신 아름다움과 자연스러운 착용감, 그리고 빛이 담아낸 커팅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데요. ‘사랑의 선언’을 상징하는 방돔 리즈네 컬렉션을 비롯해 방돔 광장의 자갈(고블스톤)길에 대한 찬사를 표현한 콰트로 레디언트 에디션, 웨딩 라인인 리비에르 방돔 컬렉션까지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부첼라티, 오페라 펜던트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주목해 주세요. 감각적인 하트 셰이프로 시선을 사로잡는 새로운 디자인의 오페라 펜던트가 베일을 벗었는데요. 르네상스 스타일의 오페라 컬렉션은 대칭을 이루는 3개의 플라워 모티브로 하트를 형상화했습니다.
포멜라토, 포멜라토 투게더
포멜라토 투게더 컬렉션은 사랑, 우정, 우애 등을 굳건히 하는 의미를 담았는데요. 또한 두 개의 밴드를 연결한 링크를 통해 두 사람의 단합과 유대감을 표현했습니다. 펜던트와 이어링, 링으로 구성했고 조각 작품을 보는 듯한 유려한 실루엣 덕분에 데일리 주얼리 혹은 커플링으로도 손색없습니다.
스와로브스키, 하이퍼볼라 하트(Hyperbola Heart)
새롭게 공개한 하이퍼볼라 하트 컬렉션은 다채로운 크리스털을 통해 사랑의 감정을 느낄 수 있는데요. 화이트, 핑크, 블루 등 총 6가지 컬러와 다양한 사이즈, 그리고 펄 디테일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입체적인 하트 셰이프 펜던트가 마치 크리스털을 품고 있는 듯한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