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가기 좋은 포근한 날씨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새 계절을 맞아 슈즈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두 브랜드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낸 콜라보 아이템은 어떨까요?
처치스 X 미우미우, 레페토 X 자크뮈스, 릭 오웬스 X 닥터마틴, 푸마 X 노아까지 지금 만나보세요.
처치스 X 미우미우
처치스와 미우미우가 2023 F/W 패션쇼에 이어 두 번째 만남을 가졌습니다. 2024 S/S 컬렉션에서는 새로운 ‘상하이’ 스타일의 처치스를 재해석했는데요. 이번 신제품은 전통에 대한 존중과 현대적인 아름다움이라는 상반되는 요소가 오묘한 조화를 이뤘습니다. 앞코와 굽에는 정교한 터치를 가미해 장인 정신이 담겼고 반면에 둥근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컬러 팔레트, 그리고 고급스러운 폴리싱 에이지드 레더 사이로 보이는 유연한 캔버스 소재에서는 세련미가 느껴집니다.
레페토 X 자크뮈스
레페토가 자크뮈스의 2024 S/S 컬렉션인 ‘Les Sculptures’에서 협업 슈즈를 소개해 화제가 되었죠.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탄생한 아이템은 레페토의 시그니처 옥스퍼드 슈즈 ‘지지’를 자크뮈스의 모티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인데요. 자크뮈스의 모티브인 원형과 사각형에 슈즈에 녹여 스퀘어 토와 하운드 힐로 자크뮈스만의 감성을 녹였습니다.
릭 오웬스 X 닥터마틴
2021년부터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두 브랜드. 이렇게 합이 잘 맞을 수 있을까요? 최신 협업 결과물인 14XX는 날 것 그대로의 파괴적인 실루엣이 인상적인데요. 이 새로운 플랫폼은 과장된 실루엣의 DMXL 밑창과 시그니처 펄 컬러 메가 레이스 패턴이 돋보입니다. 게다가 신발 끈에는 닥터 마틴의 서명을, 밑창에는 닥터 마틴의 옐로 웰트 스티칭 디테일을 더해 두 브랜드의 협업을 나타냈습니다.
푸마 X 노아
스포츠 정신에서 영감을 얻어 ‘Do It For Yourself’를 주제로 한 네 번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풋 웨어 컬렉션은 레트로한 레슬링 부츠를 비롯해 푸마 아리조나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는데요. 푸마 아리조나는 네이비블루 컬러 캐시미어 스웨이드 가죽과 파우더블루 폼 스트립을 톤 온 톤으로 맞춰 은근한 멋을 더했습니다. 또한 하이톱 레슬링 부츠는 발목 부분에 골드 푸마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고 텅 부분에는 협업 로고를 배치해 이목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