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을 위한 스커트 하나를 고르라면 플리츠스커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Y2K 트렌드에 힘입어 눈부신 활약을 펼쳤던 플리츠스커트가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중무장하며 올봄에도 인기를 이어갈 전망입니다. 선미, 르세라핌 허윤진, 권은비 등에게 배우는 플리츠스커트 스타일링 팁을 지금 만나보세요.

르세라핌 허윤진

르세라핌 허윤진은 긱시크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습니다. 코듀로이 재킷 안에 스퀘어넥 스웨터와 핀 스트라이프 플리츠스커트를 조합해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했는데요. 여기에 메리제인 슈즈를 매치해 한층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깁니다.

권은비

플리츠스커트를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권은비의 룩을 참고해 주세요. 바로 같은 컬러의 아이템을 활용해 셋업으로 연출하는 건데요. 골드 버튼 장식이 돋보이는 브라운 레더 재킷과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하는 식입니다.

선미

남다른 아우라를 풍기는 올 블랙 룩을 입은 선미. 그는 블랙 아이템을 매치하되 다른 소재를 활용해 은근한 멋을 더했는데요. 오버사이즈 레더 재킷과 반지르르한 광택이 매력적인 벨벳 스커트를 매치했습니다. 푹 눌러쓴 시어링 버킷 해트 아래로 보이는 강렬한 레드 립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몰리 블럿스테인

플리츠스커트를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다면 몰리 블럿스테인의 활용법을 주목해 주세요. 그는 칼라에 사랑스러운 러플 장식을 더한 카드건과 플리츠 드레스를 조합했는데요. 여기에 비슷한 컬러의 팬츠를 레이어드해 놀라운 패션 센스를 뽐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