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남지 않은 밸런타인 데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나요?
보테가 베네타, 골든구스, MCM에서 내놓은 밸런타인 컬렉션이면 충분합니다.
연인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밸런타인 컬렉션을 소개할게요.

보테가 베네타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면? 보테가 베네타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내놓은 특별한 컬렉션을 추천합니다. 장인 정신이녹아있는 인트레치아토 위빙 디테일로 완성한 화이트 보디에 강렬한 레드 하트 셰이프로 사랑하는 마음을 담았는데요. 브랜드를 대표하는 가방인 미니 월리스, 미니 조디, 미니 까바, 라지 까바로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골든구스

골든구스의 발런타인 컬렉션은 볼스타와 미드 스타 스니커즈로 구성되었는데요. 곳곳에 사랑스러운 디테일과 특유의 빈티지한 무드가 돋보입니다. 먼저 볼스타 스니커즈는 화이트 레더 소재에 레드 GGDB 스타 로고와 ‘LOVE YOU’ 레터링을 새긴 힐탭이 포인트인데요. 함께 선보인 미드 스타 스니커즈는 밸런타인 데이를 의미하는 하트 체크 보드 패턴으로 전체를 덮어 매력적인 자태를 뽐냅니다.

MCM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MCM에서 공개한 밸런타인데이 컬렉션을 추천합니다. 이번 컬렉션을 브랜드의 상징적인 로고 & 패턴인 ‘비스토스’를 새롭게 재해석한 ‘로레토스’ 패턴이 인상적인데요. 특히 제품 곳곳에는 하트 셰이프의 레드 가죽에 화이트 레터링을 가미한 패치와 백참으로 포인트를 주어 밸런타인 데이 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