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가 류준열과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열애뿐만 아니라 남다른 패션 스타일로 늘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소희의 리얼 웨이를 소개합니다.

1. 스타킹 활용법

한소희의 리얼웨이와 공항 패션에서 자주 목격되는 아이템은 바로 ‘타이츠’입니다. 패턴이 있거나 찢어진 타이츠를 매치해 Y2K 패션을 주로 선보이는데요. 할머니의 옷장에서 꺼낸 듯한 빈티지한 패턴의 카디건과 레이스 장식의 미니 드레스를 조합했습니다. 여기에 독특한 패턴이 있는 타이츠를 매치해 관능적인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또다른 데일리룩을 살펴보면, 하의 실종을 연상시키는 오버사이즈 티셔츠에 찢어진 타이츠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여기에 부쉐론의 콰트로 네크리스를 매치해 한 끗을 더했죠.

2. 올 블랙 룩

파리에서 열린 부쉐론의 콰트로 컬렉션 2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한 한소희. 그는 블랙 튜브 톱과 미니스커트를 조합해 시크한 올 블랙 룩을 선보였는데요. 여기에 볼드한 디자인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뽐내는 콰트로 컬렉션을 매치해 룩의 생기를 더했죠.

한소희와 디올의 만남은 언제나 옳습니다. 평소 리얼웨이와 사뭇 다른 우아한 트위드 셋업을 선택했는데요. 격자무늬의 트위드 룩에 화사한 플로럴 패턴의 백을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게다가 귀여운 토끼 백참으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3. 패턴 온 패턴  

한소희는 빈티지한 워싱 디테일의 데님 재킷과 각기 다른 패턴 아이템을 매치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했는데요. 강렬한 레오파드 집업과 주얼 장식의 팬츠, 그리고 로고 플레이 크로스보디 백을 매치해 과감한 데일리룩을 선보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