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제이콥스와 안나 수이가 협업한 스냅샷 백과 바시티 재킷이 출시되었습니다.

안나 수이도 참여한 마크 제이콥스의 40주년 협업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에 안나 수이(Anna Sui)도 함께 참여했습니다. 2024년에 마크 제이콥스는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오래 알고 지낸 동료 디자이너들과의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중에는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 트레메인 에모리(Tremaine Emory), 무라카미 타카시(Murakami Takashi), 푸츄라(Futura)가 있죠. 2024년 3월 26일 마크 제이콥스는 그의 오랜 동료이자 절친인 안나 수이와의 협업을 알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나 수이 협업 라인업

마크 제이콥스와 안나 수이가 협업한 스냅샷 백에는 아티스트 윌 브룸(Will Broome)이 그린 두 디자이너의 캐릭터가 자리 잡았습니다. 마크 제이콥스의 별 타투를 연상시키는 별 모양의 자수가 가방 곳곳에 자리 잡아 경쾌함을 더했죠. 그린 컬러의 바시티 재킷에는 마크 제이콥스와 안나 수이의 로고 패치, 별 모양의 패치를 더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마크 제이콥스와 안나 수이가 협업한 제품들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희소성을 높였죠.


마크와 안나의 우정

안나 수이는 해당 협업과 함께 “마크와 저는 평생 친구로 지내왔어요. 이 협업은 마치 특권 같았죠. 친구와 함께 만드는 것보다 더 좋은 일은 없습니다”라고 말하며 둘 사이의 우정을 다시 확인시켰죠. 2024년 3월 28일에 출시된 협업 제품을 마크 제이콥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