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한 캡슐 컬렉션 론칭 소식을 전합니다.
미우미우 언더웨어 컬렉션, 루이 비통 2024 스프링 남성 캡슐 컬렉션, 디스퀘어드2 베티 부프 캡슐 컬렉션까지 지금 만나보세요.  

미우미우 언더웨어 컬렉션

총 3가지 라인으로 론칭하는 언더웨어 컬렉션은 기능성 소재와 스포티한 심리스 제품, 빈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머슬린, 실크, 새틴 소재의 제품, 그리고 튤 소재의 가벼운 브라와 브리프로 구성되었는데요. 핑크, 블루, 베이지 등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지난 2월에 출시한 미우미우 심리스 언더웨어 컬렉션을 비롯해 머슬린과 실크, 새틴은 오는 5월, 튤은 7월부터 전 세계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루이 비통 2024 스프링 남성 캡슐 컬렉션

ⓒ루이 비통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2024 스프링 남성 캡슐 컬렉션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자신의 시그니처인 프레피 스타일과 퍼렐 윌리엄스의 고급스럽고 댄디한 스타일링이 한데 어우러져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는데요. 그가 직접 그린 크래기 모노그램을 제품 곳곳에 녹여냈고 LV 플라워 안에는 데이지와 에이데일 테리어 이미지를 더해 봄과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 아이템들로 구성했습니다.

디스퀘어드2 베티 부프 캡슐 컬렉션

새 계절을 맞아, 디스퀘어드2가 세계적인 만화 아이콘인 베티 부프 캐릭터를 도시 풍경과 슈퍼 히어로로 묘사해 제품 곳곳에 새겼는데요. 애니메이션 속 한 장면처럼 그린 캐릭터 패치와 배색 스티치 디자인으로 빈티지하면서도 키치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데님 재킷, 데님 팬츠, 버킷 해트, 로고 티셔츠 등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