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P’ 대신 ‘PAL’ 로고로 만나는 협업 컬렉션

팔라스와 갭이 만났다

팔라스(Palace)와 (Gap)이 만나 협업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팔라스와 갭은 골든 게이트 브릿지(Golden Gate Bridge)를 배경으로 한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하며 다가오는 협업을 예고했는데요. 해당 캠페인은 팔라스와 갭의 협업 아이템을 착용한 키즈 모델들의 뒷모습을 포착하며 협업 컬렉션에 대한 힌트를 건넸죠.


1990년 향수를 부르는 라인업

팔라스와 갭이 공개한 캠페인의 티저 영상에는 키즈 스케이트 보더들이 모델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키즈 모델들이 마치 어른들처럼 커피를 마시고, 올드 카를 운전하기도 하며 삶에 대한 조언을 하는 연출로 웃음을 자아내죠. 1990년대스케이트 보더들이 착용할 듯한 비비드 컬러의 럭비 셔츠와 올드스쿨 스타일의 나일론 트랙 수트가 옛 스트리트 웨어의 향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팔라스는 갭의 상징적인 ‘GAP’ 로고 후디를 ‘PAL’ 로고 후디로 재해석하는 등 헤리티지를 가진 갭에 현대적인 감각을 불어넣었죠. 또한, 그레이 컬러의 바시티 재킷에는 팔라스의 오프라인 스토어가 있는 지역들인 미국, 영국, 일본, 한국의 국기 와펜이 나란히 자리를 잡았습니다. ‘GAP’과 팔라스의 ‘P’ 로고를 더한 티셔츠와 볼캡 그리고 윈드브레이커와 셔츠도 함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죠. 이외에도 셔츠, 카고 팬츠, 백팩, 스케이트보드 데크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팔라스가 선보이는 키즈 라인

팔라스와 갭의 협업
©Palace

해당 협업이 더욱 화제가 되는 이유는 팔라스가 키즈 컬렉션도 함께 출시했기 때문입니다. 갭은 미국의 대표적인 SPA 브랜드로 온 가족이 함께 쇼핑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에 오랫동안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죠. 팔라스는 이를 컬렉션에 반영해 키즈 스케이트 보더들을 섭외하고 키즈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팔라스와 갭의 협업
©Palace

팔라스와 갭은 서로의 아이덴티티를 적극적으로 이해하고 이를 마케팅과 협업 컬렉션에 창의적으로 녹여냈습니다. 특히 팔라스 공식 웹사이트의 바시티 재킷 설명란에 쓰인 ‘100% GAP + 100% PALACE = 200% VARSITY JACKET’이라는 위트 넘치는 멘트는 어느 한쪽에도 치우치지 않고 두 브랜드의 컬러를 잘 담아냈다는 자신감이 엿보이죠.


어김없이 화려한 실력을 뽐낸 프로 스케이트보더들

팔라스의 캠페인 영상은 독특한 스토리텔링과 연출 그리고 출연진으로 매번 뜨거운 화제를 낳았죠.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팀(Adidas Skateboarding Team)에 소속된 칼 왓슨(Karl Watson), 헤이터 다 실바(Heitor Da Silva) 등 프로 스케이트보더들과 뮤지션이자 스케이트보더인 토미 게레로(Tommy Guerrero)가 얼굴을 비췄습니다.


9세 걸 스케이트보더의 대담한 등장

그중 단연 돋보였던 인물은 바로 키즈 스케이트보더 안나 셰아 레이놀즈-매드슨(Anna Shea Reynolds-Madsen, 이하 안나 셰아)이었습니다. 특히 안나 셰아는 9세의 걸 스케이트보더로 성인 프로 선수들과 견주어도 될 만큼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죠. 팔라스는 안나 셰아를 캠페인의 주연으로 출연시켜 키즈 스케이트보더들에 대한 샤라웃을 보냈습니다.

팔라스와 갭의 협업 컬렉션은 2024년 3월 22일 공식 웹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니 기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