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와 아이브 이서의 키치한 핸드폰 케이스, 에스파 윈터의 사랑스러운 바시티 자켓, 빌리 츠키의 크롭 카디건, 레드벨벳 슬기의 빈티지한 티셔츠까지. 쇼핑 리스트를 참고해, 좋아하는 셀럽과 커플 아이템 해볼까요?

한소희, 아이브 이서

아이브 이서 인스타그램

아이브 이서와 한소희는 어프어프의 첫 아티스트 컬렉션, 작가 로렌 정과 발매한 컬렉션의 폰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같은 디자인의 맥세이프가 가능한 보조 배터리도 함께 판매 중입니다. 키치한 디자인으로 Y2K스타일링을 좋아한다면 함께 매치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이 되겠죠? 가격은 2만 9천 원.

에스파 윈터

데님과 핑크 컬러의 조합은 언제나 성공이죠.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베이비 핑크 컬러의 바시티 자켓을 착용한 윈터. 크롭 기장감으로 더욱 러블리한 봄 데이트 룩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윈터처럼 헤어 액세서리와 매치하여 연출해 보세요. 가격은 14만 8천 원.

빌리 츠키

미니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크롭 가디건을 함께 매치한 츠키. 과감한 뒷태가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시스루 카디건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동시에 편안한 휴양지 룩을 완성했네요. 얇은 소재의 카디건을 선택하면 다양한 계절에 활용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격은 8만 9천 원.

레드벨벳 슬기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에쁜 티셔츠를 찾고 있다면, 슬기의 티셔츠를 눈 여겨 보세요. 적당히 루즈한 핏의 빈티지 디자인 티셔츠브라운 톤의 데님을 조합해 스트릿 무드를 연출한 그. 하트 디테일이 들어간 보테가 베네타의 흰색 가방이 룩에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가격은 7만 3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