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레가시 워크숍과 파라부트가 새로운 협업을 선보였습니다.

아워레가시 워크숍 X 파라부트

아워레가시 워크숍(Our Legacy Workshop)과 파라부트(Paraboot)가 손을 잡았습니다. 2024년 4월 25일 아워레가시 워크숍은 경쾌한 분위기를 담은 캠페인을 공개하며 파라부트와의 협업을 알렸는데요. 이번 협업이 더욱 눈길을 끄는 이유는 바로 파라부트의 보트 슈즈인 ‘말로(Malo)’ 모델을 기반으로 협업이 진행되었기 때문입니다.


아워레가시 워크숍과 협업한 ‘말로’ 들여다보기

‘말로’의 어퍼 위에 새겨진 아워레가시 워크숍의 시그니처 음양 로고는 해당 협업 모델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포인트이자 협업의 아이덴티티를 핵심적으로 담아낸 디자인이죠. ‘말로’는 스페인에서 수작업 공정을 거쳐서 제작되었으며, 베지터블 태닝 송아지 가죽이 어퍼를 감싸고 있습니다. 더불어 컬러는 카멜 컬러인 내추럴, 블랙 두 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보트 슈즈 붐은 온다?

미우미우(Miumiu)가 2024년 2월에 공개한 2024 봄-여름 캠페인이 SNS 내에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하이킹 슈즈 트렌드의 말미에 다다른 지금 미우미우가 새로운 풋 웨어 트렌드로 보트 슈즈를 제시했기 때문이죠. 보트 슈즈는 그와 비슷한 결을 드러내는 로퍼와는 달리 2홀의 아일릿과 슈레이스가 더해져 캐주얼과 클래식을 함께 갖춘 아이템입니다. 아워레가시 워크숍과 파라부트 협업한 ‘말로’는 이른바 ‘보트 슈즈 붐’에 박차를 가하는 듯한 모델이죠.

아워레가시 워크숍과 파라부트가 협업한 ‘말로’는 2024년 4월 26일 아워레가시 공식 웹사이트와 오프라인 스토어 그리고 도버 스트리트 마켓에서 발매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