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두 브랜드가 2024년 4월 26일에 세 번째 협업을 선보입니다.

스투시와 리바이스의 세 번째 협업

미국 캘리포니아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 스투시(Stussy)와 리바이스(Levi’s)가 세 번째 만남을 선보입니다. 2023년부터 두 번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던 두 브랜드가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세 번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는데요. 스투시와 리바이스는 화이트 컬러의 레더 재킷을 착용한 모델이 레이싱 카를 모는 에너제틱한 캠페인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화제를 모았죠.


화이트 레더 재킷과 웨스턴 벨트가 출시?

스투시와 리바이스 협업 컬렉션
@stussy(인스타그램)
스투시와 리바이스 협업 컬렉션
@stussy(인스타그램)

스투시와 리바이스는 해당 캡슐 컬렉션에서 데님 셋업화이트 레더 재킷 그리고 탠 레더 벨트를 필두로 내세웠습니다. 캠페인 영상에서 앞서 공개된 화이트 레더 재킷은 리바이스의 시그니처 트러커 재킷을 베이스로 만든 아이템이며 크롭한 기장감과 박시한 핏을 드러냈는데요. 왼쪽 가슴 포켓 아래에 자리 잡은 스투시의 스크립트 로고가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했죠. 또한, 웨스턴 무드로 제작된 황갈색 레더 벨트도 협업 라인업에 포함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벨트에는 스투시의 스펠링 로고가 스탬핑된 디테일로 리바이스 특유의 웨스턴과 클래식 무드를 함께 선보였습니다.


리바이스 데님은 근본이지!

스투시와 리바이스 협업 컬렉션
@stussy(인스타그램)

크리스피 린스 트러커(Crispy Rinse Trucker) 데님 재킷은 블랙과 브라운의 투 톤 컬러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겉감의 레진은 데님 재킷의 광택감을 더욱 돋보이게 했죠. 이와 함께 공개된 배기 진은 데님 트러커 재킷과 셋업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리바이스 진의 시그니처 요소인 버튼 플라이와 파이브 포켓이 더해졌습니다.

스투시와 리바이스의 세 번째 컬렉션은 2024년 4월 26일 글로벌 출시됩니다. 이들의 협업 컬렉션이 궁금한 분들이라면 내일 리바이스 웹사이트를 주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