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이 따가워지고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요즘, 유독 답답하게 느껴지는 게 있습니다. 바로 브라인데요. 그럴 때 브라탑만큼 유용한 아이템이 없죠. 특히 유니클로의 브라탑은 작년 여름부터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며 입소문, 아니 ‘웹소문’을 탔습니다. 틱톡에서 #UniqloBraTop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된 콘텐츠의 총 조회수가 2700만여 회를 기록하는 등, 북미와 유럽 지역을 중심으로 틱톡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활용도 높은 유니클로의 브라탑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유니클로 브라탑을 착용한 모델들의 모습
© Uniqlo

유니클로 브라탑이 ‘바이럴 아이템’이 된 것은 이너웨어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활용도가 높기 때문이죠. 우선 일반 브라와 유사한 파워 네트와 몰드 컵 구조로 되어 있어 지지력이 뛰어납니다. 동시에 소재와 디자인이 다양해 여러 스타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AIRism 브라 캐미솔·탱크탑

유니클로 에어리즘 브라 캐미솔 착용컷
© Uniqlo

‘에어리즘 브라 캐미솔’‘에어리즘 브라 탱크탑’에는 유니클로의 오리지널 에어리즘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에어리즘 특유의 매끄러운 감촉과 통기성, 그리고 살에 닿았을 때 시원한 느낌이 전해지죠. 가슴 아래를 받치는 고무 밴드의 압박감을 줄이고, 전체적으로 서포트하는 구조를 만들었습니다. 내추럴, 블랙부터 핑크, 그레이까지 ‘기본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되었습니다.

아메리칸 슬리브 브라 탱크탑

유니클로 아메리칸 슬리브 브라 탱크탑 착용컷
© Uniqlo

‘아메리칸 슬리브 브라 탱크탑’은 깔끔한 어깨 주변과 암홀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화이트, 블랙 등 기본 색상 외에 옐로우, 블루, 스트라이프 등 여름을 더 선명하고 경쾌하게 만들어 줄 색상으로도 출시됩니다. 또한 제품 사이즈마다 브라 컵 크기를 밀리미터 단위로 조정했고, 바디 사이즈도 각기 다른 컵 사이즈에 맞추어 어떤 체형이든 커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