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르사체(Versace)의 새로운 캠페인, ‘베르사체 아이콘’ 컬렉션 캠페인에 배우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킬리언 머피(Cillian Murphy)가 함께했습니다. 강하고 직접적이며 상징적입니다. 앤과 킬리언은 오늘날 내게 있어서 최고의 배우 두 명입니다. 비교 불가한 재능은 물론 따뜻한 마음을 지난 그들을 존경하고 존중합니다. 이는 매우 베르사체답죠” 도나텔라 베르사체(Donatella Versace)는 이번 캠페인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했습니다.

베르사체 아이콘 컬렉션은 베르사체의 상징적인 메두사 앰블럼과 시그니처 실루엣, 소재 등 헤리티지를 지닌 동시에 예상치 못한 요소들을 함께 담아냅니다. 쿠튀르와 같은 둥근 어깨가 돋보이는 테일러링부터 메두사 디테일, 실크 바로코 프린트, A 라인 스커트 등으로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동시에 담아 Day&Night으로 활용할 수 있는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많은 베르사체 여성들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강하며 자신을 표현하는데 두려움이 없으며 야심차고 치열합니다. 또한 유머러스함과 사랑스러움을 가지고 있고 한편으론 독특하며 섹시하고 지적이며 재능 있는 관대한 사람들입니다. 도나텔라와 매우 비슷하죠! 베르사체 여성은 자기 자신 그 자체입니다. 베르사체 여성을 대변하여 또 다른 아이콘 캠페인을 위해 베르사체 가족과 다시 만날 수 있어 매우 영광이고 기쁩니다.” –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

⠀⠀⠀

⠀⠀⠀

“도나텔라와 협력하는 것 – 이미지 레퍼런스부터 Fountaines D.C.의 노래를 캠페인 비디오의 배경 음악으로 함께 선택하는 것 – 그 결과로 제게 어울리는 캠페인이 탄생했습니다. 훌륭한 원단과 완벽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이 컬렉션은 완벽하게 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킬리언 머피(Cillian Murph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