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중의 기본! 흰 티와 청바지도 잘 입는 법이 있을까요? 옷 잘 입는 스타들의 ‘청바지에 흰 티’ 패션을 살펴보았습니다. 평범한 이 패션을 한 끗 차이로 세련되게 연출하는 법을 알아보세요.

제니처럼 스카프를 벨트로 활용하기
자칫 심심해보이는 룩에는 액세서리의 역할이 큰 법이죠. 제니는 흰 티에 청바지를 입되 스카프를 벨트로 활용해 남다른 패션센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때 통이 넓은 데님 팬츠 골라 힙하게 입으면서도 스카프를 리본으로 묶어 페미닌함도 더했는데요. 대조적인 무드가 섞여 더욱 쿨한 룩이 완성되었답니다. 허리에 스카프를 둘러 포인트를 줘보세요!

나연처럼 긱시크 룩 도전해 보기
트와이스 나연은 청바지에 흰 티를 입고 무테 안경을 걸쳐 긱시크 룩을 완성했습니다. 소매가 짧고 타이트하게 붙는 반팔 티셔츠를 선택해 Y2K 무드가 더 살아나는데요. 오버사이즈 슬리퍼까지 착용해 무심한 듯한 너드미를 더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트렌드를 쫓고 싶다면 긱시크 룩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미나처럼 언더웨어도 신경쓰기
청바지에 흰 티도 핫하게 입을 수 있다는 사실! 트와이스 미나는 로우 라이즈 데님 팬츠를 입고 언더웨어가 살짝 보이도록 스타일링하여 평범한 룩에 관능미를 더했습니다. 여기에 크롭 기장의 흰 티셔츠를 매치해 골반 라인이 더 부각되도록 연출했는데요. 이번 여름, 핫하게 입고 싶다면 미나처럼 입어보세요!

장원영처럼 과감한 아이템 고르기
이것저것을 더하는 스타일링이 번거롭다면 처음부터 과감한 디자인의 톱과 팬츠를 골라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아이브 장원영은 화려한 패턴이 가득한 데님 팬츠와 나풀거리는 소매의 화이트 홀터넥 니트를 함께 입었는데요. 이때 청바지를 장식하는 입체적인 플라워 코르사주와 니트 톱에 달린 플라워 디테일이 통일감을 줘 조화로운 룩을 완성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그 자체로 존재감을 보여주는 개성 있는 흰 티와 청바지를 쇼핑해 보세요.

문가영처럼 청청 패션에 도전해 보기
‘청바지에 흰 티’ 패션은 베이식 한 만큼 어떤 아우터를 걸치냐에 따라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설레는 봄 날씨에는 청재킷만 한 것도 없겠죠? 배우 문가영처럼 가벼운 데님 재킷이나 데님 셔츠를 매치해 싱그러운 청청패션을 완성해 보세요. 여기에 통통 튀는 컬러 아이템까지 더해주면 발랄한 스프링 룩이 완성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