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이글 스포팅 클럽

알렉스 이글 스포팅 클럽

영국의 장인 정신과 빼어난 소재로 옷을 만드는 브랜드가 알렉스 이글 스포팅 클럽입니다.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동시에 스포티한 이곳의 반소매 티셔츠는 옷장 속 어떤 아이템과도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내죠. 필라테스나 테니스, 요가 등 운동할 때 입거나 데일리웨어로 착용해도 손색없는 반소매 티셔츠입니다. 

프레임

프레임은 미국 브랜드이지만 유러피안의 감성을 지닌 브랜드입니다. 특히 ‘베이비 티’는 몸에 적당히 핏되는 실루엣으로 청바지와 스타일링하기에 완벽한 티셔츠인데요. 수피마 코튼으로 만들어 부드럽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모달과 저지를 혼방해 만든 티셔츠, 리넨 티셔츠 등 다양한 소재의 반소매 티셔츠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리던

리던

리던은 오래된 청바지를 자신들의 감성을 더해 새롭게 탄생시키는 데님 브랜드지만 패션 피플 사이에서 반소매 티셔츠 맛집으로 종종 언급되는 브랜드입니다. 리던은 2016년부터 헤인즈와 파트너십을 맺고 다채로운 티셔츠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소매 부분이 사선으로 올라가 팔이 더욱 길어 보이는 클래식 티셔츠가 스테디셀러입니다. 

슬로피 세컨즈

여름에 포인트로 활용할 만한 프린트 티셔츠를 찾고 있나요? 그렇다면 슬로피 세컨즈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김나영의 픽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이곳은 록과 관련된 다양한 프린트의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마음에 드는 록 밴드의 티셔츠를 선택해 시크하게 연출해 보면 좋겠죠.